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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년 준대형 SUV 신차 소식
by 코팡코
2024. 12. 14.
오늘은 2025년 준대형 SUV 신차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.
*2024년 말 신차 또는 북미 출시 신차도 겸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팰리세이드 (3세대 FMC, '24.12~)
구분 |
내용 |
제원(전장 / 전폭 / 전고) |
4,995 / 1,975 / 1,685 |
서스펜션(전 / 후) |
맥퍼슨 + 멀티링크 |
판매가격 / 판매량(국내) |
3,896만원 / 41,093대 |
판매가격 / 판매량(북미) |
$35,900 / 89,509대 |
파워트레인 |
1) V6 3.8 GDI 8AT - 295hp / 36.2kgfm / 9.3kpl |
2) I4 2.2 TDI DSL 8AT - 202hp / 45.0kgfm / 12.4kpl |
링컨 에비에이터 (2세대 F/L, '25.3분기)
구분 |
내용 |
제원(전장 / 전폭 / 전고) |
5,062 / 2,022 / 1,768 |
서스펜션(전 / 후) |
더블위시본 + 멀티링크 |
판매가격 / 판매량(국내) |
|
판매가격 / 판매량(북미) |
$53,340 (15,551대) |
파워트레인 |
1) V6 3.0 Twin Turbo 10AT - 406hp / 57.3kgfm / 20mpg(=8.5kpl) |
2) V6 3.0T PHEV 10AT - 501hp / 86.9kgfm |
루시드 그래비티 (1세대, '24.4분기)
구분 |
내용 |
제원(전장 / 전폭 / 전고) |
5,034 / 1,999 / 1,656 |
서스펜션(전 / 후) |
- |
판매가격 / 판매량(국내) |
- |
판매가격 / 판매량(북미) |
$80,000(추정) / - |
파워트레인 |
1) 2모터 - 805kW(=1,079hp) / 118kWh 배터리 / 440mile AER |
닛산 패스파인더 (5세대 F/L, '24.4분기)
구분 |
내용 |
제원(전장 / 전폭 / 전고) |
5,022 / 1,979 / 1,801 |
서스펜션(전 / 후) |
맥퍼슨 + 멀티링크 |
판매가격 / 판매량(국내) |
- |
판매가격 / 판매량(북미) |
$36,650 (71,710대) |
파워트레인 |
1) V6 3.5 GDI 9AT / 288hp 35.7kgfm / 23mpg(=9.8kpl) |
|
2) V6 3.5 GDI 9AT / 299hp 37.3kgfm / 21mpg(=8.9kpl) |
혼다 프롤로그 (1세대, '24.3)
구분 |
내용 |
제원(전장 / 전폭 / 전고) |
4,877 / 1,989 / 1,643 |
서스펜션(전 / 후) |
맥퍼슨 + 멀티링크 |
판매가격 / 판매량(국내) |
- |
판매가격 / 판매량(북미) |
$47,400 / - |
파워트레인 |
1) 1모터 158kW(=212hp) / 85kWh 배터리 / 296mile AER |
|
2) 2모터 215kW(=275hp) / 85kWh 배터리 / 281mile AER |
마쯔다 CX-80 (1세대, '24.3분기)
구분 |
내용 |
제원(전장 / 전폭 / 전고) |
4,995 / 1,890 / 1,710 |
서스펜션(전 / 후) |
더블위시본 + 멀티링크 |
판매가격 / 판매량(국내) |
- |
판매가격 / 판매량(유럽) |
55,350유로 / - |
파워트레인 |
1) I6 3.3 DSL(MHEV) 8AT - 254hp / 55.1kgfm / 148g/km(=15.6kpl) |
|
2) I4 2.5 PHEV (AER 60km) 10AT |
폭스바겐 아틀라스 (3세대, '25.3분기)
구분 |
내용 |
제원(전장 / 전폭 / 전고) |
5,097 / 1,990 / 1,787 |
서스펜션(전 / 후) |
맥퍼슨 + 멀티링크 |
판매가격 / 판매량(국내) |
- |
판매가격 / 판매량(북미) |
$37,995 / 60,859대 |
파워트레인 |
1) I4 2.0T 8AT - 273hp / 37.7kgfm / 23mpg(=9.8kpl) |
아우디 Q7 (1세대 2차 F/L, '24.3)
구분 |
내용 |
제원(전장 / 전폭 / 전고) |
5,062 1,971 1,740 |
서스펜션(전 / 후) |
더블위시본 + 멀티링크 |
판매가격 / 판매량(국내) |
- |
판매가격 / 판매량(북미) |
$60,500 / 28,931대 |
파워트레인 |
1) I4 2.0 TGDI 8AT - 265hp / 37.7kgfm / 22mpg(=9.4kpl) |
|
2) V6 3.0 TGDI 8AT - 340hp / 50.9kgfm / 20mpg(=8.5kpl) |
|
3) V8 4.0 TGDI 8AT - 507hp / 78.5kgfm / 17mpg(7.2kpl) |
|
4) V6 3.0 PHEV (AER 84km) 8AT |
아우디 Q9 (1세대, '25.4분기)
구분 |
내용 |
제원(전장 / 전폭 / 전고) |
- *3열 SUV, 벤츠 GLS 타겟 |
서스펜션(전 / 후) |
- |
판매가격 / 판매량(국내) |
- |
판매가격 / 판매량(유럽) |
90,000유로(추정) / - |
파워트레인 |
1) V6 3.0 TGDI MHEV 8AT |
|
2) V8 4.0 TGDI MHEV 8AT |
|
3) V6 3.0T PHEV (AER111km) 8AT |
포르쉐 마칸 EV (1세대, '24.3)
구분 |
내용 |
제원(전장 / 전폭 / 전고) |
4,784 / 1,938 / 1,622 |
서스펜션(전 / 후) |
더블위시본 + 멀티링크 |
판매가격 / 판매량(국내) |
- |
판매가격 / 판매량(북미) |
$78,800 / - |
파워트레인 |
1) 2모터 300kW / 95kWh 배터리 / 613km AER 2) 2모터 470kW / 95kWh 배터리 / 591km AER |
마세라티 르반떼 (2세대, '25.4분기)
구분 |
내용 |
제원(전장 / 전폭 / 전고) |
5,005 / 1,981 / 1,693 |
서스펜션(전 / 후) |
더블위시본 + 멀티링크 |
판매가격 / 판매량(국내) |
- |
판매가격 / 판매량(북미) |
$102,000 / 1,368대 |
파워트레인 |
1) I4 2.0 TGDI MHEV 8AT - 330hp / 45.9kgfm / 221g/km(=10.5kpl) |
|
2) V6 3.0 Twin Turbo 8AT - 430hp / 59.2kgfm / 273g/km(=8.5kpl) |
볼보 XC90 (2세대 F/L, '24.9)
구분 |
내용 |
제원(전장 / 전폭 / 전고) |
4,953 / 1,923 / 1,775 |
서스펜션(전 / 후) |
더블위시본 + 멀티링크 |
판매가격 / 판매량(국내) |
- |
판매가격 / 판매량(북미) |
$56,600 / - |
파워트레인 |
1) I4 2.0 TGDI 8AT - 251hp / 35.6kgfm / 24mpg(=10.2kpl) |
|
2) I4 2.0 TGDI SC 8AT - 299hp / 42.8kgfm / 23mpg(=9.8kpl) |
|
3) I4 2.0 (455ps) PHEV 8AT |
볼보 EX90 (1세대, '24.6)
구분 |
내용 |
제원(전장 / 전폭 / 전고) |
5,037 / 1,964 / 1,744 |
서스펜션(전 / 후) |
더블위시본 + 멀티링크 |
판매가격 / 판매량(국내) |
- |
판매가격 / 판매량(북미) |
$81,290 / - |
파워트레인 |
1모터 205kW - 104kWh 배터리 / 580km AER |
|
I4 2.0T 8AT - 273hp / 37.7kgfm / 23mpg(=9.8kpl) |
폴스타 3 (1세대, '24.2분기)
구분 |
내용 |
제원(전장 / 전폭 / 전고) |
4,900 / 1,968 / 1,614 |
서스펜션(전 / 후) |
더블위시본 + 멀티링크 |
판매가격 / 판매량(국내) |
- |
판매가격 / 판매량(북미) |
$73,400 / - |
파워트레인 |
1) 2모터 365kW - 111kWh 배터리 / 315mile AER 2) 2모터 385kW - 111kWh 배터리 / 279mile AER |